구입한 상품의 A/S 또는 수리를 원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> FAQ

쇼핑몰 검색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FAQ

반품/교환/취소/환불 구입한 상품의 A/S 또는 수리를 원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루미드
댓글 댓글 0건   조회Hit 8,271회   작성일Date 14-12-24 14:15

본문

구입하신 상품은 고객센터(1566-9798)로 문의해주세요
 
루미드에서 구입하신 제품의 A/S에 관한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.

일부 램프/전기자재등의 소모품은 제외되며 시공시 불이 안들어오는 램프 같은 경우 루미드에서 램프를 다시
발송해드립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ustomer center

1566-9798

TEL 02-3437-1411
FAX 02-3437-1412

월-금 am 9:00 - pm 05:00
토,일,공휴일 : 휴무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

bank info

국민은행 807737-00-000294
예금주 : (주)월금



RETURN / EXCHANGE

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순라길122, 102호 (원남동, 월금빌딩)
자세한 교환·반품절차 안내는 상품하단을 참고해주세요

회사명 (주)월금 대표 채희준
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순라길122, 102호 (원남동, 월금빌딩)
TEL 1566-9798 FAX 02)3437-1412
개인정보책임관리자 박용섭
사업자등록번호 849-87-00764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-서울종로-0845호

COPYRIGHT © 2020 (주)월금 ALL RIGHTS RESERVED.

상담전화

1566-9798

월-금 am 9:00 - pm 05:00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